![서초구-카페 보아즈·카페 고고스 업무협약식(25.4.9.)에서 전성수 서초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서초구가족센터 조혜진 센터장(왼쪽에서 첫 번째), 카페 관계자[카페 고고스 신봉석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 카페 보아즈 김준호 대표(오른쪽에서 첫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41008234100597741pn2gj.jpg&nmt=12)
서초구-카페 보아즈·카페 고고스 업무협약식(25.4.9.)에서 전성수 서초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서초구가족센터 조혜진 센터장(왼쪽에서 첫 번째), 카페 관계자[카페 고고스 신봉석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 카페 보아즈 김준호 대표(오른쪽에서 첫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이날 협약식에는 전성수 서초구청장, 카페 보아즈와 카페 고고스 대표, 서초구가족센터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구는 저출생 대응정책의 일환으로 ‘나만의 특별한 서리풀 스몰웨딩’ 지원사업을 올해 시범사업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 지원사업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서초구 거주 예비부부(부부 중 1인이상 서초구민)를 대상으로 총 16쌍의 커플에게 예식 공간 대관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예식 장소는 서초구가족센터와 협약을 체결한 카페 보아즈(양재1동)와 카페 고고스(서초1동)로 특색있는 장소에서 개성있는 나만의 특별한 스몰웨딩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대관 비용을 지원하여 결혼식 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경감해주고 건전한 예식문화를 확산해 결혼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 보아즈는 주말 점심, 저녁 예식 중에서 선택 가능하고, 카페 고고스는 평일 또는 주말, 점심과 저녁 예식이 진행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4월말 서초구가족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정아 기자 지방자치 정책팀 hja@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