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X식품, 이색 콜라보 제품 아이템 관심

기사입력:2020-06-18 08:27:2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식품이라는 전혀 다른 두 브랜드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되며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직접 만들어 입는 DIY 팬티부터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의류와 액세서리, 커피전문점의 여름 MD상품까지 젊은 세대들이 열광하는 인기 콜라보 제품들을 소개한다.

BYC는 육포 브랜드 질러와 함께 DIY 팬티 ‘소리벗고 팬티질러’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는 BYC 스판남자삼각팬티 1매와 질러 직화풍 BBQ맛 육포 8개로 구성했다. 각각의 상품은 육포패키지에 팬티를, 팬티패키지에 육포를 담아 재미 요소를 더했으며, 팬티에 직접 붙일 수 있는 브랜드 로고와 알파벳 등의 스티커도 함께 구성해 놀거리를 제안했다.

휠라는 써브웨이와 협업해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써브웨이의 ‘Taste Good Feel Good’ 캠페인에 착안해 맛있고 기분 좋은 패션을 완성했다. 109년 역사를 자랑하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옐로우·그린·화이트 컬러와 로고,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캐주얼 스타일 리딩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했다. 이번 투썸 여름 스페셜 MD는 ‘텀블러’와 ‘텀블러 파우치’로 구성된 ‘텀블러 키트 2종’과 ‘썸머 매트’다. 투썸X커버낫 텀블러 키트는 모던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텀블러 2종’과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 2종’으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5.37 ▲8.76
코스닥 723.29 ▲6.05
코스피200 339.49 ▲0.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23,000 ▼420,000
비트코인캐시 530,000 ▼3,500
이더리움 2,651,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4,620 ▼160
리플 3,204 ▼6
이오스 1,018 ▼12
퀀텀 3,174 ▼2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45,000 ▼400,000
이더리움 2,652,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4,600 ▼160
메탈 1,210 ▼10
리스크 783 ▼5
리플 3,204 ▼5
에이다 1,021 ▼13
스팀 21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610,000 ▼420,000
비트코인캐시 529,000 ▼4,000
이더리움 2,65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4,630 ▼190
리플 3,204 ▼6
퀀텀 3,190 0
이오타 306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