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미국 시장을 겨냥한 실속형 비데 ‘비데메가 (BIDETMEGA) 150’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국내 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를 통해 미국 비데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북미 가정환경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메가 시리즈’를 론칭하고 비데메가를 선보이며 미국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비데메가150’은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이다. 노즐 자동 세척 기능과 스테인리스 노즐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하고 코웨이 혁신적인 세정기술인 i-wave 수류 시스템을 적용해 코웨이 비데만의 차별성과 기술 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비데메가150’은 미주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야간 변좌 라이팅 기능과 어린이 맞춤 모드, 조작부 시각장애인용 점자 표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현재 코웨이가 미국 시장에서 판매 중인 비데는 총 3종(비데메가 400, 200, 150)이다. 프리미엄 형부터 실속형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며 미국 비데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웨이 ‘비데메가150’ 출시
기사입력:2020-06-03 19: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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