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에 따르면 W정수기는 최근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을 모델로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태의 광고를 선보이며 ‘바꿔’라는 도발적인 슬로건을 앞세워 정수기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표 상품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박람회(CES 2020)에서 건강 및 웰빙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였고, 3개의 필터를 통한 정수 성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1) 필터시스템’은 3개월마다 교체해 더욱 안전하다"며 " "원 필터 시스템은 배관의 녹, 찌꺼기, 중금속, 바이러스 등을 99.9% 제거하는 것은 물론 피부미용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미네랄 함유 테스트도 통과하였다"고 말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내부 직수관부터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 유로를 적용했고 자동 살균 기능도 갖춰 위생적이며 2.1채널 최고급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 총 16곡의 힐링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6가지 컬러 선택으로 신혼부부의 개성을 담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