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넬로 펫 드라이룸, NS홈쇼핑‘ 쿠쿠 하기 좋은 날’ 생방송

기사입력:2020-05-29 12:36: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펫 드라이룸이 지난 12일(화)에 NS홈쇼핑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방송으로 소개됐다.
넬로의 대표제품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지난 12월 NS 홈쇼핑 론칭 이후 4월까지 진행한 4차례의 방송에서 평균 100%의 목표 달성률을 보이며 꾸준히 높은 실적을 보였다. 특히 3월 방송에서는 120%의 괄목할만한 목표 달성을 기록한 가운데, 이번 12일 방송에서는 펫 드라이룸과 함께 최근 출시한 넬로 하네스도 노출해 높은 상담 예약 신청과 함께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 같은 성과는 산책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반려동물의 산책 후 필수인 털 관리를 보다 완벽하고 편리하게 하고자 하는 보호자들의 니즈가 컸던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일시불 구매 시 10% 이상 할인된 특별가 799,000원에 펫 드라이룸을 구매할 수 있었던 점도 매출 증가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다. 산책 후 매번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춰 청결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36개의 송풍구를 통해 제품 내부에 4D 입체 바람을 생성해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들었던 가슴털, 배털까지 말끔하게 말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제대로 건조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부질환 및 오염물질로부터 반려동물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쿠쿠는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넬로의 신제품 ‘넬로 하네스’ 10개를 특별 경품으로 지급했다. 넬로에서 출시한 하네스는 반려동물의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산책 필수품이다. 본 상품은 물론 경품까지 반려동물의 산책 과정에서 필요한 펫 제품으로 방송을 선보여 시청자들로부터 ‘실속 구성’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NS홈쇼핑은“이번 ‘쿠쿠 하기 좋은 날’ 특집방송으로 소개한 넬로 펫 드라이룸의 판매 성과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오는 6월 추가 편성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75,000 ▼1,180,000
비트코인캐시 678,500 ▼14,000
비트코인골드 46,890 ▼240
이더리움 4,483,000 ▼36,000
이더리움클래식 37,620 ▼340
리플 746 ▼6
이오스 1,214 ▼37
퀀텀 5,655 ▼7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31,000 ▼1,095,000
이더리움 4,492,000 ▼32,000
이더리움클래식 37,610 ▼360
메탈 2,324 ▼41
리스크 2,591 ▼83
리플 746 ▼7
에이다 673 ▼9
스팀 406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86,000 ▼1,064,000
비트코인캐시 679,000 ▼11,500
비트코인골드 47,840 0
이더리움 4,483,000 ▼32,000
이더리움클래식 37,580 ▼330
리플 745 ▼6
퀀텀 5,655 ▼60
이오타 341 ▲7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