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는 ‘가족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작년 4월에 런칭했다. 또 가족을 고려한 만큼 ‘진정성’을 강조한다. 제품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 제품개발과 테스트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고객에 대한 진정성도 챙기며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그 결과,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신제품 런칭 때마다 품절 행보를 이어가며 빠르게 성장했다. 뷰티브랜드로는 최단기간에 롯데백화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했으며,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11번가, 스타일쉐어, 위메프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작년에 선보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10~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대세 브랜드로 떠올랐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더 많은 고객분들께 밀크터치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밀크터치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6월 중 방영된다. 밀크터치 대표이자 12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홍영기도 직접 출연할 예정이어서 홈쇼핑 업계와 뷰티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