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확정

기사입력:2020-05-28 18:08: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홍영기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현대홈쇼핑 TV 라이브 방송을 확정지었다. 뷰티브랜드가 런칭 1년만에 메이저 홈쇼핑사 라이브 방송에 진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라이브 확정의 비결로는 ‘뛰어난 제품력’이 꼽히고 있다. 홈쇼핑 관계자는 “TV 라이브 방송의 경우 제품력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만 진행할 수 있다. 밀크터치 제품을 꼼꼼히 살펴본 결과 효능이 확실하고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런칭 1년 정도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이 브랜드에 믿음을 가진 이유는 바로 제품력”이라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가족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작년 4월에 런칭했다. 또 가족을 고려한 만큼 ‘진정성’을 강조한다. 제품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 제품개발과 테스트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고객에 대한 진정성도 챙기며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그 결과,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신제품 런칭 때마다 품절 행보를 이어가며 빠르게 성장했다. 뷰티브랜드로는 최단기간에 롯데백화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했으며,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11번가, 스타일쉐어, 위메프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했다. 작년에 선보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10~20대가 가장 선호하는 대세 브랜드로 떠올랐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더 많은 고객분들께 밀크터치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밀크터치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6월 중 방영된다. 밀크터치 대표이자 12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홍영기도 직접 출연할 예정이어서 홈쇼핑 업계와 뷰티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밀크터치는 현대홈쇼핑 진출을 기념하여 밀크터치 홈페이지와 현대H몰에서 5/28일부터 3일간 ‘서양송악 기획전’을 진행한다.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 ‘서양송악 진정 세럼’이 첫 선을 보이는 행사로, 서양송악 관련 제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기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00,000 ▼421,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3,500
비트코인골드 47,260 ▲410
이더리움 4,49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7,840 ▼10
리플 747 ▼4
이오스 1,221 ▼31
퀀텀 5,680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71,000 ▼444,000
이더리움 4,50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7,850 ▼30
메탈 2,335 ▼15
리스크 2,632 ▼12
리플 748 ▼3
에이다 677 ▼4
스팀 409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29,000 ▼434,000
비트코인캐시 685,500 ▼2,500
비트코인골드 47,840 ▼20
이더리움 4,49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7,750 ▼40
리플 745 ▼6
퀀텀 5,720 ▲30
이오타 341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