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성자동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꽃 소비를 촉진하고 화훼 업계를 응원하는 꽃 사진 해시태그 이벤트로 후원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던 한성자동차는 500여명의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이끌어냈으며, 이렇게 모아진 후원금 2,000만원은 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단체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가정의 달인 5월, 한성자동차는 지속적이고 책임있는 지원을 이어 가기 위해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지난달 모금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인 2000만원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부한다. 또 8일부터 22일까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꽃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연장 진행하며, 같은 기간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사연을 받아 꽃 바구니 선물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월의 다양한 기념일에 지인에게 꽃 선물 등으로 마음을 표현할 기회를 놓치게 된 사연’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꽃바구니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