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이색 컬래버 신제품 ‘크런키 빼빼로’를 출시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좋다. 맛 또한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천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맛 본 소비자들은 ‘크런키 맛이 그대로’, ‘크런키와 빼빼로라니 역대급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달궜다.
롯데제과는 당초 ‘크런키 빼빼로’를 특정 시즌 기획 제품으로 계획했으나 소비자 및 판매처로부터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을 얻자, ‘크런키 빼빼로’를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하고 향후 집중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출시
기사입력:2020-04-20 16:47: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89,000 | ▼108,000 |
| 비트코인캐시 | 872,500 | ▼500 |
| 이더리움 | 4,433,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70 | ▼70 |
| 리플 | 2,838 | ▼10 |
| 퀀텀 | 1,843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350,000 | ▼48,000 |
| 이더리움 | 4,433,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50 | ▼50 |
| 메탈 | 510 | ▼1 |
| 리스크 | 281 | 0 |
| 리플 | 2,840 | ▼7 |
| 에이다 | 536 | ▼4 |
| 스팀 | 9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80,000 | ▼110,000 |
| 비트코인캐시 | 870,500 | ▼3,500 |
| 이더리움 | 4,432,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60 | ▼120 |
| 리플 | 2,838 | ▼8 |
| 퀀텀 | 1,892 | 0 |
| 이오타 | 130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