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아워홈 9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5월부터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신제품 기획, 시장 조사, 샘플링 결과 조사 보고 등 식품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이슈를 직접 체험한 후 창의적인 SNS콘텐츠를 제작,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5~6명이 한 조를 이뤄 아워홈 주요 사업 관련한 다양한 팀 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월별 우수 활동자 및 팀에 대한 포상은 물론 연말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 특전을 제공한다. 판아워홈 9기 모집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판아워홈 활동은 식품산업 전반에 대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같은 관심사를 가진 선후배와 정보를 교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며 “미래 식품산업을 이끌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 활동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운영 중이며, 지난해까지 약 대학생 95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