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는 바쁜 현대인들이 원하는 간편함과감성적인 만족감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탁월한 이탈리아산 ‘화이트트러플’을 주 원료로 사용한다. 보다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기위해 이태리 공식 공급자인 ‘Alba Tartufi s.r.l’ 그룹과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해 뛰어난 제품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해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뷰티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며 TV CF 및옥외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달바의 베스트 셀러는 누적 300만병 판매를 기록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그라인더로 갈아낸 신개념 팩트 ‘노블 그라인딩 에센스 커버 팩트’,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등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뷰티 커뮤니티, 각종 매거진 어워드에서수상하며 주목 받고 있다.
전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에 직접참여하는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경영실적 호조의 자신감을바탕으로 제품 투자를 확대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강화된 브랜드력을 기반으로해외 시장 개척 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