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삼립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CCM 인증은 2년마다 고객 서비스 운영과 성과 관리, VOC 시스템 구축 및 시행 현황 등의 평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SPC삼립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CCM 사무국을 운영하고 있으며, CCM 운영위원회 조직, 임직원 CCM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설, VOC(고객의 소리) 응대 시스템 강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지난 2017년에 이어 올해도 CCM 인증을 획득했다”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상미당’ 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SPC삼립,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사입력:2019-12-16 16:49: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42,000 | ▼279,000 |
비트코인캐시 | 672,000 | 0 |
이더리움 | 3,492,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50 | ▼200 |
리플 | 3,085 | ▼9 |
퀀텀 | 2,690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39,000 | ▼190,000 |
이더리움 | 3,491,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40 | ▼180 |
메탈 | 923 | ▼10 |
리스크 | 518 | ▼2 |
리플 | 3,082 | ▼12 |
에이다 | 797 | ▼8 |
스팀 | 17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9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674,000 | ▲2,000 |
이더리움 | 3,492,000 | ▼3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40 | ▼250 |
리플 | 3,085 | ▼11 |
퀀텀 | 2,698 | ▲21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