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주간 진행된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통해 2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국내 8개 기관 및 단체에게 위생용품 및 화분 선물을 전달했다.
나아가 한성자동차는 2차 캠페인을 이어간다. 한성자동차는 오는 22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며, 이전 기부금과 동일한 2000만원을 추가로 마련,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처럼 두 번의 캠패인을 통해 한성자동차는 총 4000만원의 사회적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사회 지원성 캠페인 및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