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엑스유)’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유통망 확보와 동시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2XU는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 광교, 부산 광복, 전주 등 10개의 백화점 매장과 부평 아이즈빌, 안산 한대, 대구 성서점 등 17개 대리점을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27개의 유통망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7일 오픈한 롯데아울렛 이천점은 28번째 매장으로 가성비가 높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교외형 아울렛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2XU는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와 ‘뭉쳐야 찬다’ 등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비롯한 철인 3종협회 후원 등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아스트로 차은우를 공식 모델로 기용하며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전국적인 유통망 확대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새로운 모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2XU(투엑스유), 롯데백화점 주요점 오픈
기사입력:2020-03-31 14:22: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40,000 | ▲273,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1,000 |
이더리움 | 2,61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90 |
리플 | 3,186 | ▲12 |
이오스 | 973 | ▲6 |
퀀텀 | 3,120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035,000 | ▲382,000 |
이더리움 | 2,613,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60 | ▲120 |
메탈 | 1,207 | ▲6 |
리스크 | 792 | ▲7 |
리플 | 3,189 | ▲17 |
에이다 | 997 | ▲9 |
스팀 | 218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06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531,500 | ▲1,500 |
이더리움 | 2,612,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40 |
리플 | 3,189 | ▲14 |
퀀텀 | 3,102 | ▲37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