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경품은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트라몬티나 스테이크 포트, 나이프 세트를 2등(30명)에게는 테팔 셰프드 프랑스 프라이팬을 3등(30명)에게는 마이셰프 하우스비프스테이크 밀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27일에 출시된 신제품 르네 프렌치스테이크와 로얄 크리미스테이크를 비롯해 마이셰프의 베스트 제품인 밀푀유나베, 찹스테이크 등 총 16종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1주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근 식품 안전성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냉장육을 선호하는 소비 취향을 반영하여, 미국육류수출협회와의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밀키트 시장이 커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이 간편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