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성차는 Gen.G와 함께 esports관련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공동마케팅을 펼치며 Gen.G의 국내 선수단 공식 이동 수단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지원한다. 또 다가오는 시즌 오프닝 경기의 viewing 파티 및 Gen.G 소속 팀의 해외 원정 경기 라이브 관전이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양사의 브랜딩이 담긴 굿즈를 개발하는 등 젊은 세대의 감성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한성차와 Gen.G의 업무협약은 국내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esports 산업분야와 맺는 의미있는 협약이다”며 “한성차의 브랜딩이 더욱 젊은 색깔을 띄게되는 만큼 미래 세대에게 한발 앞선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양사 모두에게 시너지를 창출해 동반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