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일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위치한 Prime센터에서 KB증권 박정림 사장(왼쪽에서 세번째), 김영길 WM부문장(오른쪽 두번째), 이홍구 WM총괄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 김유진 Prime센터장(맨 오른쪽) 등 임직원이 개점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이미지 확대보기KB증권에 따르면 Prime센터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였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도 언제든지 금융전문가를 통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설됐다.
이에, Prime센터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적시에 꼭 필요한 투자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에는 Prime PB들이 직접 나서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게 된다.
특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할 Prime PB들은 각 영업점 및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을 배치해 양질의 상담 서비스가 제공 될 것으로 관계자는 전망했다.
KB증권은 Prime센터를 통해 소액의 구독료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rime Club 서비스’ (4월 예정)를 출시 하는 등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 할 계획이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온라인 고객들에 대한 자산관리서비스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더 나아가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Prime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향후, Prime센터의 역할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 KB증권만의 특화된 디지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