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선도한 ‘이슬톡톡’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시장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6년 출시 이후 첫번째 패키지 리뉴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제품의 맛과 도수,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제품의 특징을 드러낼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이슬톡톡의 강점인 과실과 복순이 캐릭터를 강조한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해 풍부한 과실의 달콤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귀엽게 시각화했다. 또, 제품 컨셉인 ‘기분좋게 발그레’를 상표 전면 상단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히 즐길 수 있는 이슬톡톡 특징을 강조했다.
지난 2016년 출시된 이슬톡톡은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복숭아 과즙과 탄산을 첨가한 복숭아 맛과 파인애플 과즙을 첨가한 파인애플 맛 두가지 제품이 있다. 알코올 도수 3도의 상큼 달콤하면서 톡 쏘는 맛으로 2030 여심을 잡으며 탄산주 열풍을 이끌었다. 특히, 주류업계 최초로 시도한 뷰티 마케팅과 강남, 홍대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뷰티샵 등 핫플레이스에서 이색적인 ‘샵인샵’ 이벤트 등 기존의 주류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들로 주목을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패키지 리뉴얼
기사입력:2020-07-19 11:32: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67.16 | ▲56.54 |
| 코스닥 | 937.34 | ▲2.70 |
| 코스피200 | 587.93 | ▲7.7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521,000 | ▼127,000 |
| 비트코인캐시 | 863,000 | ▼8,000 |
| 이더리움 | 4,635,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10 | ▼110 |
| 리플 | 3,004 | ▼13 |
| 퀀텀 | 2,197 | ▼1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503,000 | ▼134,000 |
| 이더리움 | 4,63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10 | ▼130 |
| 메탈 | 595 | ▼6 |
| 리스크 | 300 | ▼1 |
| 리플 | 3,004 | ▼12 |
| 에이다 | 607 | ▼4 |
| 스팀 | 10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460,000 | ▼210,000 |
| 비트코인캐시 | 861,500 | ▼8,000 |
| 이더리움 | 4,63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00 | ▼120 |
| 리플 | 3,003 | ▼12 |
| 퀀텀 | 2,214 | ▼8 |
| 이오타 | 14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