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이훈기)의 롯데렌터카가 언택트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주제로 한 ‘쉽고 빠른 카라이프’ 광고 캠페인을 17일 론칭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 신차장기렌터카의 장점에, 견적부터 계약까지 온라인에서 한 번에 가능한 ‘신차장 다이렉트’와 찾아가는 ‘1:1 방문정비’를 더한 롯데렌터카의 특장점을 담아냈다. 특히 신차장기렌터카를 의인화한 ‘신차장’ 캐릭터로 개인 장기렌터카 시장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앞장서온 롯데렌터카는 영화 패러디 형식을 빌려 서비스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롯데렌터카는 ‘쉽고 빠른 카라이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온라인에서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재미있는 사진 혹은 영상)으로 활발히 소비되는 영화 아저씨, 해바라기의 인기 장면을 활용해 롯데렌터카만의 서비스를 녹여냈다. 메인 광고 영상은 ▲비대면 차량계약 편 ▲방문정비1∙2 편 ▲사고처리 편의 4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으며, 롯데렌터카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 등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차장기렌터카 상담 신청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시네빔&사운드바 세트, 닌텐도 스위치, 왓챠 1달 무료 구독권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인스타그램과 같은 공식 SNS 채널에서 영화 해바라기의 주인공 ‘태식이’ 찾기 이벤트를 실시해 필립스 전기면도기,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렌탈 기획부문장 김경봉 상무는 “혁신적 언택트 서비스로 고객의 쉽고 빠른 카라이프를 지원하는 롯데렌터카만의 강점을 소비자가 인상적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이번 광고 캠페인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고객의 카라이프 전반에 새로운 가치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광고 ‘쉽고 빠른 카라이프’ 론칭
기사입력:2020-07-17 13:59:2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40.57 | ▲32.15 |
코스닥 | 739.05 | ▲7.17 |
코스피200 | 351.79 | ▲4.6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00,000 | ▲336,000 |
비트코인캐시 | 572,000 | ▲500 |
이더리움 | 3,666,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280 | 0 |
리플 | 3,664 | ▲3 |
이오스 | 1,184 | ▲9 |
퀀텀 | 3,55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37,000 | ▲177,000 |
이더리움 | 3,665,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290 | ▲30 |
메탈 | 1,254 | ▲5 |
리스크 | 801 | ▲0 |
리플 | 3,666 | ▲2 |
에이다 | 1,147 | 0 |
스팀 | 22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4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571,500 | ▲1,000 |
이더리움 | 3,66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210 | ▼80 |
리플 | 3,665 | ▲3 |
퀀텀 | 3,600 | 0 |
이오타 | 35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