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선정

기사입력:2020-07-16 18:38: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과 스마트한 소비형태에 따라 그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타 브랜드에게 귀감이 되는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보람상조는 ▲소비자 사전조사 ▲브랜드 경영전략 및 방침 ▲브랜드 만족도 및 관리 ▲브랜드 마케팅 및 재무적 기여도 등 항목에서 상조기업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론칭 시점부터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춘 혁신경영을 통해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가치소비, 가심비 등 만족도를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패턴에 맞춰 상조 전문성을 키우고, 고객 우선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력 상승과 뉴노멀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비대면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지난 5월 ‘580상품’의 성공적인 TV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홈쇼핑, SNS, 유튜브 등 다양화된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고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개념 서비스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유연한 변화대응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서 소통하고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800,000 ▲768,000
비트코인캐시 726,000 ▲8,500
이더리움 4,923,000 ▲42,000
이더리움클래식 32,730 ▲310
리플 4,689 ▲54
퀀텀 3,334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87,000 ▲840,000
이더리움 4,913,000 ▲47,000
이더리움클래식 32,640 ▲340
메탈 1,130 ▲10
리스크 640 ▲3
리플 4,674 ▲48
에이다 1,159 ▲8
스팀 205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700,000 ▲590,000
비트코인캐시 726,000 ▲9,500
이더리움 4,921,000 ▲41,000
이더리움클래식 32,680 ▲230
리플 4,687 ▲54
퀀텀 3,334 ▲10
이오타 325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