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가 하반기 경영전략 발표 이후 공격적인 첫 행보로 수도권 주요 상권의 매장 확대에 나선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14일 광교역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수도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는 메인 상권 대신 주요 타깃인 대학생, 중∙고등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지방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출점하는 전략을 펼쳐왔다. 차별화된 위치 전략을 기반으로 고속 성장을 한 맘스터치는 떠오르는 신규 상권이 많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과감한 출점 전략을 펼치며 공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14일에 오픈한 맘스터치 광교역점은 각종 편의시설 및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많은 유동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21일에는 스타필드 고양점까지 오픈하며 수도권 상권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전국에 1,278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After order cook)’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맘스터치, 광교역점 오픈 기점으로 수도권 상권 확대 박차
기사입력:2020-07-16 13:35: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5.58 | ▼1.03 |
코스닥 | 720.87 | ▲3.63 |
코스피200 | 338.21 | ▼0.5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081,000 | ▲1,069,000 |
비트코인캐시 | 523,000 | ▲2,500 |
이더리움 | 2,670,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40 | ▲300 |
리플 | 3,199 | ▲10 |
이오스 | 1,016 | ▲6 |
퀀텀 | 3,186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220,000 | ▲1,113,000 |
이더리움 | 2,673,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60 | ▲340 |
메탈 | 1,219 | ▲6 |
리스크 | 792 | ▼4 |
리플 | 3,200 | ▲9 |
에이다 | 1,025 | ▲9 |
스팀 | 21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150,000 | ▲1,080,000 |
비트코인캐시 | 522,500 | ▲2,000 |
이더리움 | 2,67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70 | ▲270 |
리플 | 3,200 | ▲11 |
퀀텀 | 3,190 | ▲13 |
이오타 | 30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