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가 하반기 경영전략 발표 이후 공격적인 첫 행보로 수도권 주요 상권의 매장 확대에 나선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14일 광교역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수도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는 메인 상권 대신 주요 타깃인 대학생, 중∙고등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지방 골목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출점하는 전략을 펼쳐왔다. 차별화된 위치 전략을 기반으로 고속 성장을 한 맘스터치는 떠오르는 신규 상권이 많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과감한 출점 전략을 펼치며 공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14일에 오픈한 맘스터치 광교역점은 각종 편의시설 및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많은 유동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21일에는 스타필드 고양점까지 오픈하며 수도권 상권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전국에 1,278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전략과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After order cook)’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맘스터치, 광교역점 오픈 기점으로 수도권 상권 확대 박차
기사입력:2020-07-16 13:35: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474,000 | ▼177,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500 |
이더리움 | 3,45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90 | ▲10 |
리플 | 2,973 | ▲3 |
퀀텀 | 2,7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613,000 | ▼69,000 |
이더리움 | 3,45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30 | ▼30 |
메탈 | 924 | ▼11 |
리스크 | 539 | ▼9 |
리플 | 2,978 | ▲7 |
에이다 | 824 | ▲3 |
스팀 | 17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38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635,500 | ▼2,500 |
이더리움 | 3,463,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70 |
리플 | 2,974 | ▲4 |
퀀텀 | 2,688 | ▼13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