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울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행사 개최 이래 최초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100명의 임신부부들이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한 가운데, 50명의 예비 아빠들이 육아 상식은 물론 서울시 육아 지원 정책에 대한 퀴즈를 맞춰 육아의 신과 고수, 달인을 가리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필립스 아벤트는 행사에 참여한 임신부부 전원에게 모유수유의 원리가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혼합수유가 가능한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과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여 적응 실패의 걱정을 줄인 ‘울트라에어 공갈젖꼭지’를 증정했다. 또한 모유수유를 다짐하고 실천을 위한 약속을 담은 ‘모유수유 서약서’에 서명한 예비 부모에게 자사의 ‘내추럴 전동 유축기’ 50대를 추가 증정했다.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예비 엄마와 아빠의 공동 육아를 격려하고,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힘을 모으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필립스 아벤트는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양육 문화 조성 및 모유수유 지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