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서울 동대문 서비스센터 조감도
이미지 확대보기지상 1층에 마련된 사전점검 베이를 통해 고객들의 차량을 신속하게 검수하고, 4층에 판금·도장 워크베이와 5/6층에 각각 위치한 일반수리 워크베이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처리가 가능해 질 전망이다. 또 알루미늄 바디 리페어 전용 부스 등 최신 시설을 갖췄으며, 주차 시설 및 서비스 고객 전용 라운지도 마련된다.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Frank Steinleitner) 람보르기니 서울 대표이사는 “서비스센터가 확장 이전하면 람보르기니 고객에게 안정적인 차량 점검과 함께 쾌적한 편의시설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고객 만족 가치를 최우선으로 이를 실현해 나갈 전략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