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럼 말리부, 여름 겨냥한 ‘말리부 썸머’ MV 200만 뷰 돌파

기사입력:2020-07-13 14:53: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의 ‘말리부 썸머(Malibu Summer)’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200만 뷰를 돌파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달 28일 공개된 ‘말리부 썸머(Malibu Summ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단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 뷰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말리부 썸머(Malibu Summer)’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태양 아래,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바캉스 분위기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미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말리부 썸머(Malibu Summer)’는 DJ 프로듀서 어드밴스드(ADVANCED), DJ 반디(Vandi), 그리고 가수 해이(HAEE)와 말리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썸머 송으로, 감각적인 EDM 비트 위에 트렌디한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말리부 브랜드를 담당하는 김서희 차장은 “코로나19로 여행을 쉽게 떠나기 어려운 요즘, 음악으로나마 바캉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청량한 분위기의 썸머 송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우리의 의도만큼 ‘말리부 썸머(Malibu Summer)’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즐거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말리부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2020 말리부 썸머 캠페인’을 열고, ‘말리부 크루’로 선정된 뷰티∙패션∙뮤직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패션 아이템을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DJ 딜런 프란시스(Dillon Francis)와 함께하는 #TheCoconutChallenge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한다.
한편, 말리부는 캐리비안 코코넛 플레이버인 ‘말리부 오리지널’과 상큼한 라임 플레이버인 ‘말리부 라임’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80.54 ▼54.16
코스닥 838.33 ▼17.32
코스피200 350.86 ▼8.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28,000 ▲628,000
비트코인캐시 684,000 ▲12,000
비트코인골드 47,010 ▲850
이더리움 4,387,000 ▲63,000
이더리움클래식 37,000 ▲550
리플 714 ▲9
이오스 1,093 ▲22
퀀텀 5,820 ▲1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83,000 ▲740,000
이더리움 4,393,000 ▲63,000
이더리움클래식 37,110 ▲530
메탈 2,242 ▲38
리스크 2,424 ▲15
리플 714 ▲8
에이다 652 ▲8
스팀 367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775,000 ▲638,000
비트코인캐시 683,000 ▲11,500
비트코인골드 46,870 ▲890
이더리움 4,381,000 ▲59,000
이더리움클래식 36,960 ▲480
리플 712 ▲8
퀀텀 5,800 ▲40
이오타 316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