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의 브라운슈가 시리즈는 올해 6월 30일 기준 약 800만 잔, 공차 멤버십 회원 기준으로만 해도 150만 잔 이상 판매되며 공차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라운슈가 시리즈에 꾸준한 애정을 보내준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오는 7월 14일 단 하루,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슈가 메뉴 구매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 주는 내용이다.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슈가 커피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쿠키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 총 4종에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