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하는 달인 7월에는 라일락색과 핑크색, 그리고 레오파드 패턴을 포인트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과 올 시즌 내내 판매하는 블랙&화이트 ‘코어 라인’ 두 종류를 선보인다.
자가드코리아 대표 한솔비는 “액티브웨어 시장을 이미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지만, 독보적인 색다름을 지닌자가드는 까다롭고 트렌디한 국내 여성 운동 마니아를 사로잡으며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호주에 이어 한국에서도 완판 신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가드코리아는 회원가입하면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포인트 혜택과 첫 구매 시 자가드 로고가 박힌 스마트폰 그립톡과 로고 스티커를 선물하는 ‘자가드코리아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재고 소진 시 까지며, 회원가입은 자가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