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욕실, 중문, 도어, 붙박이장, 마루, 주방, 인테리어 소품 등 전 영역에서 진행된다.
상반기 욕실 판매 1위 제품으로 뽑힌 ‘멜로디 파크’는 글로시한 화이트와 작은 마름모 패턴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른 인기 욕실 리모델링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욕실을 선택할 수 있다.
도어 부문에서는 ‘루나D 프렌치’ 중문과 ‘M003 ABS 도어’가 1순위를 차지했다. ‘루나D 프렌치’ 중문은 트렌디한 핑크·네이비 컬러와 골드 손잡이의 럭셔리한 조화로 가장 많은 후기를 얻은 제품이다. ‘M003 ABS 도어’는 유럽풍 클래식을 재현한 디자인 도어로 함께 선택하면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다.
이외에도 붙박이장 판매 1위 제품인 ‘팔레트 3400~3600’, 마루 판매 1위를 차지한 ‘모던워시오크’, 주방 판매 1위 제품인 ‘M101 ㅡ자 일반형’ 주방인테리어 패키지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