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080530, 대표이사 김종원)의 자회사인 에스유알코리아가 중국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에스유알코리아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위챗 등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뷰티 왕홍(인플루언서)과 연계한 라이브 판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스유알코리아는 그동안 자사 브랜드인 하퍼스바자, 코스모폴리탄, 디어러스를 앞세워 중국 대형 온/오프라인 유통점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구축하며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특히 중국 한한령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를 완료하고 타오바오, 웨이신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 입점하며 판로를 확대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한령 해제 움직임과 중국 정부의 화장품 감독 관리조례 개정으로, 대중국 수출 품목과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향후 대만, 동남아 등 바이어들과 협업을 통해 중국을 넘어 아시아권 전역으로 진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유알코리아는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의 자회사로 최근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와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스탁] 에스유알코리아, 중국 마케팅 활동 본격화
기사입력:2020-07-03 14:50: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80,000 | ▼64,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2,500 |
이더리움 | 2,61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60 |
리플 | 3,137 | ▲1 |
이오스 | 1,036 | ▲3 |
퀀텀 | 3,09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80,000 | ▼30,000 |
이더리움 | 2,611,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40 | ▲20 |
메탈 | 1,174 | ▼6 |
리스크 | 766 | ▼2 |
리플 | 3,135 | ▼3 |
에이다 | 997 | ▲1 |
스팀 | 21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37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524,500 | ▼1,000 |
이더리움 | 2,61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80 | ▲80 |
리플 | 3,134 | ▼1 |
퀀텀 | 3,098 | ▲4 |
이오타 | 296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