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고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버거에 밀키트 콘셉트를 접목한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I Love Home Kit’ 프로모션 행사를 운영한다.
11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밀리터리버거 단품 또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밀리터리버거 제품 구성에 사각 새우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새우&미트’ 또는 쇠고기 패티 ‘미트패티’를 추가한 ‘홈키트 미트&미트’를 프로모션 제품으로 운영한다.
또한 새우패티 선택 고객에게는 기존 새우버거에 드레싱 되는 타타르 소스를 딸기잼 대신 제공해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새우버거를 직접 제조해 즐길 수 있으며, 추가된 새우패티와 미트패티에 따른 추천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밀리터리버거 구매 고객 대상 ‘I Love Home-Kit’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운영되며, 매장 방문 고객 및 딜리버리 서비스 주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I Love Home-Kit’ 프로모션 운영
기사입력:2020-10-30 11:41: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11,000 | ▼54,000 |
비트코인캐시 | 673,500 | ▲5,500 |
이더리움 | 3,47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10 |
리플 | 3,093 | ▲4 |
퀀텀 | 2,686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99,000 | ▲52,000 |
이더리움 | 3,47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620 | ▲20 |
메탈 | 923 | ▼1 |
리스크 | 516 | ▼3 |
리플 | 3,094 | ▲2 |
에이다 | 795 | ▲1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0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673,000 | ▲4,500 |
이더리움 | 3,47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80 | ▼10 |
리플 | 3,096 | ▲6 |
퀀텀 | 2,677 | 0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