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입력:2020-03-05 13:38: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이엔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코스메틱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선정을 목적으로 한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지난해 브랜드 단독 연매출 21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대비 45%의 매출 신장을 기록해 성장뿐 아니라 경쟁이 심화된 한국의 뷰티 시장에서 메이크업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당당하게 자리매김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2017년 6월에 출시해 시에로코스메틱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는 지난해 전국 올리브영과 H&B스토어를 기반으로 2년 6개월여만에 총 누적 판매량을 130만개 기록했다. 이에 이어 매트 플럼퍼, 플립 플럼퍼, 디퍼 플럼퍼 등 계속해서 다양한 제형과 색상의 플럼퍼를 출시하며 국내 립 플럼퍼계의 원조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향후 시에로코스메틱의 강점인 색조 아이템군을 다양한 H&B 스토어에 추가 입점하여 브랜드 입지를 확대시킬 것”이라며, “현재 계속해서 받아왔던 글로벌 러브콜을 하나씩 매칭시키며 미국, 대만, 싱가포르 등 5개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 K-beauty의 대표 브랜드이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시에로코스메틱은 북유럽 하이퀄리티 라이프를 표방하는 컨템포러리 코스메틱을 모티브로 2015년 런칭한 브랜드이다.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김성민 대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발색력, 지속력, 터치감 등을 자랑하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21.84 ▲44.10
코스닥 791.53 ▲9.02
코스피200 405.32 ▲6.0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61,000 ▼246,000
비트코인캐시 665,500 ▼2,500
이더리움 3,355,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2,400 ▼210
리플 2,951 ▼14
퀀텀 2,680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164,000 ▼299,000
이더리움 3,354,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2,420 ▼180
메탈 938 ▼4
리스크 534 ▼1
리플 2,951 ▼16
에이다 801 ▼9
스팀 17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20,000 ▼300,000
비트코인캐시 665,500 ▼3,000
이더리움 3,357,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420 ▼180
리플 2,951 ▼14
퀀텀 2,690 ▲41
이오타 22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