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약품이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국민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패밀리팩 1.5L 대용량 제품의 2020년 현재까지의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2019년 1~2월) 대비 약 3배 가까이 성장했다고 밝혔다.
미에로화이바 패밀리팩 1.5L 제품은 지난 2015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최초 100ml 용량에서 시작해 1999년 210ml, 2005년 350ml 출시에 이어, 처음으로 출시한 리터급 대용량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1.5L 제품의 이 같은 매출 증가의 요인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층 및 헤비 유저(Heavy User)계층의 구입률이 증가하면서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보고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출시 이후 약 3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계속해서 사랑을 받아오며 소비자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주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물론, 누구나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미에로화이바 1.5L 패밀리팩,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 약 3배 성장
기사입력:2020-03-04 15:40: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01,000 | ▲215,000 |
비트코인캐시 | 531,000 | ▲1,500 |
이더리움 | 2,60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110 |
리플 | 3,185 | ▲9 |
이오스 | 973 | ▲2 |
퀀텀 | 3,118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19,000 | ▲177,000 |
이더리움 | 2,60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50 |
메탈 | 1,207 | ▲5 |
리스크 | 791 | ▲7 |
리플 | 3,187 | ▲11 |
에이다 | 997 | ▲8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0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531,500 | ▲1,500 |
이더리움 | 2,60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110 |
리플 | 3,187 | ▲11 |
퀀텀 | 3,102 | ▲37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