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고객들은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새 출발 테마를 선택하고, 최근 출시된 트레일블레이저를 비롯한 6개의 쉐보레 차종 중 하나를 새 출발의 동반차량으로 골라 제품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참여하는 고객은 전시장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동일한 절차로 응모 가능하다.
쉐보레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00여명을 선정해 ▲쉐보레 4박5일 시승권 ▲골드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10만원)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 등 약 1억원에 달하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특별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행사 기간 내 실제로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5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5000명 고객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