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스타필드 위례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레스포색은 1974년 낙하산 소재를 활용해 작은 파우치에 접어 넣을 수 있는 여행용 가방과 핸드백을 처음 선보이며 40여 년간 가방 산업에 큰 혁명을 불러일으킨 클래식 브랜드다. 특히 레스포색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린트의 ‘클래식 컬렉션’과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해 탄생한 ‘스페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레스포색만의 매니아 층을 형성해 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블랙 솔리드 및 에센셜 컬렉션과 밀레니얼 세대에게 호응을 얻은 BT21 컬렉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새로운 프린팅으로 출시되는 클래식 컬렉션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레스포색의 상품은 스타필드 위례점 팝업스토어 이외에도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레스포색, 스타필드 위례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입력:2020-02-27 14:00: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17,000 | ▲301,000 |
비트코인캐시 | 695,000 | ▲4,000 |
이더리움 | 4,878,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30 | ▲270 |
리플 | 4,704 | ▼7 |
퀀텀 | 3,320 | ▲6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675,000 | ▲365,000 |
이더리움 | 4,873,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180 | ▲210 |
메탈 | 1,115 | ▲21 |
리스크 | 632 | ▲8 |
리플 | 4,700 | ▼7 |
에이다 | 1,133 | ▲9 |
스팀 | 20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20,000 | ▲200,000 |
비트코인캐시 | 694,500 | ▲4,000 |
이더리움 | 4,878,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170 | ▲200 |
리플 | 4,707 | ▼4 |
퀀텀 | 3,313 | ▲69 |
이오타 | 30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