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외부와 접촉을 피하려는 ‘언택트(untact) 소비’가 급증하면서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도 한몫했다. 본아이에프 공식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에서 이달 20일부터 25일까지 본도시락 배달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주 동기간 대비 약 59% 증가했다.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상’을 콘셉트로 함께 출시된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과 ‘봄냉이된장덮밥’의 판매량도 상승 곡선을 타기 시작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이번 봄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위생 라탄매트를 제공하고, 오는 4월 30일까지 ‘#봄내음가득’, ‘#위생라탄매트’, ‘#이벤트’ 키워드와 함께 SNS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실제 라탄매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