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하여 국내 대표 4대 광고제를 모두 석권했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 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 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계열적 연속성을 가진 시즌 광고를 제작한다는 것 자체로도 큰 도전이고 모험이었는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캠페인도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건설단신] KCC건설 ‘스위첸’,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석권
기사입력:2024-03-07 17:46: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19.41 | ▼30.21 |
코스닥 | 847.03 | ▼4.81 |
코스피200 | 467.98 | ▼4.8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86,000 | ▲368,000 |
비트코인캐시 | 830,000 | ▼500 |
이더리움 | 6,243,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00 | ▼90 |
리플 | 4,197 | ▲1 |
퀀텀 | 3,365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28,000 | ▲157,000 |
이더리움 | 6,24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20 | ▼80 |
메탈 | 1,001 | ▼9 |
리스크 | 499 | ▼1 |
리플 | 4,198 | ▼1 |
에이다 | 1,214 | ▼2 |
스팀 | 18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4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830,500 | ▲1,000 |
이더리움 | 6,245,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250 | ▼150 |
리플 | 4,195 | ▼1 |
퀀텀 | 3,357 | ▼15 |
이오타 | 26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