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HL그룹(회장 정몽원)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이 7월 누적시청률(GRPs) 1위를 기록했다.
7월 5일 런칭 이후 파리 올림픽 광고 경쟁 속에서 거둔 성과다. 특히 ‘전진’과 ‘변화’ 편 인기가 높았다. 광고 전문 포털 TVCF에 따르면 전달 인기작 4위에 ‘전진’, 7위에 ‘변화’ 편이 각각 랭크됐다. 몽환적인 영상미와 모델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다. 에이첼 모델 정체성에 대한 관심 역시 현재진행형이다.
HL그룹은 대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AI모델 논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20일 ‘에이첼 에필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15초 광고 네 편에 담지 못한 명장면과 BGM 오리지널 음원이 담겼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HL그룹 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고 HL그룹은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HL그룹. ‘나를 믿다’ 광고 캠페인 7월 누적시청률 1위 기록
기사입력:2024-08-20 13:17:0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0.30 | ▲3.64 |
코스닥 | 775.65 | ▼1.61 |
코스피200 | 395.18 | ▲1.0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193,000 | ▲1,513,000 |
비트코인캐시 | 656,000 | ▲10,000 |
이더리움 | 3,523,000 | ▲7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10 | ▲360 |
리플 | 3,050 | ▲42 |
퀀텀 | 2,806 | ▲4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150,000 | ▲1,349,000 |
이더리움 | 3,520,000 | ▲7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20 | ▲370 |
메탈 | 950 | ▲13 |
리스크 | 556 | ▲8 |
리플 | 3,048 | ▲39 |
에이다 | 862 | ▲18 |
스팀 | 17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210,000 | ▲1,510,000 |
비트코인캐시 | 656,000 | ▲9,500 |
이더리움 | 3,520,000 | ▲7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70 | ▲340 |
리플 | 3,048 | ▲40 |
퀀텀 | 2,745 | 0 |
이오타 | 228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