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를 14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는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고객들로 하여금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 우리의 여행을 바꿔온 ‘제주항공’이 바로 옆에 있음을 상기시키고 제주항공으로 인해 변화될 내 일상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갖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고객들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 공개
기사입력:2023-09-14 15:34: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6.02 | ▼10.59 |
코스닥 | 718.06 | ▲0.82 |
코스피200 | 336.97 | ▼1.7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408,000 | ▲587,000 |
비트코인캐시 | 519,500 | ▼1,000 |
이더리움 | 2,65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90 | ▲20 |
리플 | 3,191 | 0 |
이오스 | 1,020 | ▲9 |
퀀텀 | 3,17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514,000 | ▲691,000 |
이더리움 | 2,65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70 | ▲20 |
메탈 | 1,212 | ▼3 |
리스크 | 787 | ▼8 |
리플 | 3,188 | ▼3 |
에이다 | 1,013 | ▼5 |
스팀 | 21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41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518,500 | ▼2,500 |
이더리움 | 2,65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70 | ▼20 |
리플 | 3,190 | ▼2 |
퀀텀 | 3,177 | 0 |
이오타 | 30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