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그룹 관계자는 "이번 성금은 이재민들에 대한 긴급 주거시설 및 생필품 지원, 침수된 가옥과 도로 복구 등에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두산 관계자는 “더 이상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피해지역 주민들이 빨리 일상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독점 공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가 EXO의 단독 여행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을 오는 8월 11일 독점 공개한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인기 그룹 EXO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단독 여행 버라이어티다. 일본, 대만, 남해 등을 배경으로 EXO만의 팀워크와 예능감을 뽐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시즌은 역대급 스케일의 복불복 사다리 타기는 물론, 새롭게 도입된 미스터리 미션 ‘엑소맨’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밖에도 여행지 곳곳에 숨어있는 미션들을 수행하며 오랜 기간 쌓아온 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캐나다, 28번째 공항 라운지 오픈
북미 최고 항공사 에어캐나다가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 제 2터미널에 ‘메이플 리프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어캐나다의 전 세계 28번째 라운지이자, 미국 내 세 번째 메이플 리프 라운지이다. 해당 라운지는 에어캐나다 최초로 도심과 비행기 활주로를 볼 수 있는 야외 라운지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는 샌프란시스코 건축 회사인 겐슬러(Gensler)와 협업하여 샌프란시스코와 캐나다 각각의 로컬 문화를 담아 디자인되었다. 그 밖에 다양한 프리미엄 편의시설, 음식 및 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내 135석, 실외 30석으로 총 165석의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구성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