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콜센터는 지난해부터 운영된 보이는ARS, 실시간 채팅을 통한 고객편의성 강화 뿐만 아니라 고객 응대 프로세스 표준화, 고객패널제도 기반 서비스품질 취약점 분석/관리, 서비스퀄리티 개별 맞춤 코칭 전략 등 차별화된 서비스 운영을 인정받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유진저축은행 강진순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앞으로도 보다 고객의 목소리를 잘 듣고 실천하는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