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영탁 출연한 자사 광고를 TV로도 확대, 집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피죤은 지난 6월 국민적 트로트 열풍 주역인 ‘영탁’을 모델로 발탁한 후, 영상〮지면광고 촬영을 순조롭게 마치고 7월 광고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엔 실내건조에 최적화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강력탈취 성분과 ‘피죤’의 명품 향이 유명한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피죤 리치퍼퓸 스프레이’를 담았다.
5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임팩트 있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했는데, 피죤의 시그니처 로고송 “빨래엔 피죤~”을 “영탁인 액츠~”, “강력한 액츠~”, “스프레이 피죤~” 등으로 변형, 영탁이 직접 불러서 친숙하고 신선한 극적 효과를 노렸다.
특히 ‘스프레이 피죤’은 ‘향수대신 피죤을 쓴다’는 영탁 본인의 이야기를 “넌 향수 써? 난 스프레이 피죤~”으로 간결하게 표현, 강력탈취의 기능적 측면과 감성적 측면을 동시에 부각했다.
피죤 광고영상은 영탁이 출연하는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등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프로그램 중심으로 9월 1일부터 송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피죤 ‘영탁광고’, TV에서도 본다
기사입력:2020-09-01 08:03: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912,000 | ▼11,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4,000 |
이더리움 | 2,62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920 | ▲20 |
리플 | 3,136 | ▼11 |
이오스 | 1,057 | ▼5 |
퀀텀 | 3,0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054,000 | ▲64,000 |
이더리움 | 2,62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50 | ▲70 |
메탈 | 1,163 | ▲5 |
리스크 | 763 | 0 |
리플 | 3,138 | ▼11 |
에이다 | 1,022 | ▼11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00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3,000 |
이더리움 | 2,62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40 | ▲50 |
리플 | 3,137 | ▼12 |
퀀텀 | 3,029 | 0 |
이오타 | 29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