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라이브방송을 한층 더 강화한다. 기존에 집중해 오던 뷰티 브랜드 뿐 아니라 가전, 식품,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사와 협업한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마다 고정적으로 선보인다.
25일 ‘아이오페 X 뮬라웨어’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매주 삼성전자, 한샘, 닥터자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 등 다양한 브랜드사와의 콜라보 라이브방송이 예정돼 있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방송이 온에어되며, 11번가 단독세트 할인, 경품 증정 등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라이브방송의 재미와 쇼핑의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25일 오후 7시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은 뷰티브랜드 ‘아이오페’와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11번가 내 아이오페 구매자 소비패턴 분석 결과, 연관구매 상품으로 패션, 요가 브랜드 비중이 높은 점을 반영해 기획했다.
개그우먼 ‘안소미’, 쇼호스트 ‘리코’가 함께 하는 ‘온라인 요가 클래스’를 컨셉으로 화장품과 요가복을 함께 구성한 11번가 단독세트를 소개하며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선착순(200명)으로 ‘요가링’을 증정한다.
오는 26일 오후 7시에는 삼성전자와 함께 ‘혼수가전 랜선 집들이’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쇼호스트 ‘오민화’, 유튜버 ‘인테리어조아’가 삼성 가전이 설치된 가정집을 방문해 제품 사용 정보와 인테리어 팁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방송이 진행된다. 26일 하루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구매 시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11번가는 앞서 지난 8월 월간십일절(8/11)에 하루에만 4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삼성 갤럭시 노트20’,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 ‘매일유업’, 김보성의 HMR브랜드 ‘매의리포차’ 순으로 진행했으며 라이브방송 시간 동안 실시간 댓글이 총 4만여 개에 달하는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11번가, 매주 ‘라이브방송’ 실시
기사입력:2020-08-25 08:18: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7.86 | ▼14.33 |
코스닥 | 777.72 | ▼2.01 |
코스피200 | 396.89 | ▼1.9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29,000 | ▲408,000 |
비트코인캐시 | 638,000 | ▲2,000 |
이더리움 | 3,501,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70 |
리플 | 3,005 | ▼2 |
퀀텀 | 2,740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20,000 | ▲431,000 |
이더리움 | 3,504,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80 |
메탈 | 927 | ▼10 |
리스크 | 548 | ▲0 |
리플 | 3,005 | 0 |
에이다 | 837 | ▼2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50,000 | ▲520,000 |
비트코인캐시 | 638,500 | ▲1,500 |
이더리움 | 3,50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60 | ▲90 |
리플 | 3,005 | ▼1 |
퀀텀 | 2,723 | 0 |
이오타 | 23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