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폴앤조',’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신규 브랜드 론칭

기사입력:2020-08-20 17:18: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가을, 겨울(F/W) 시즌을 앞두고 ‘폴앤조(PAUL&JOE)’,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론칭하며 3040세대 공략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의 패션 매출 중 약 40%를 3040세대가 차지하는 등 매년 신장 추세다. 특히, 3040세대를 중심으로 파리, 뉴욕 등 패션 중심지의 유명 디자이너, 패션위크 참여 등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1년여간 ‘폴앤조’ 등 신규 브랜드와 국내 3040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을 기획했다.

이달 22일(토) 오전 10시 25분부터 145분간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의 그랜드 론칭을 진행한다. 파리 콜렉션에 매회 참여하는 브랜드로, 특유의 패턴과 컬러감으로 영국 왕세손빈인 ‘케이트 미들턴’을 비롯한 전 세계 셀럽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올해 파리 콜렉션에서 선보인 도트 패턴을 활용한 ‘볼륨 셔츠 3종’를 비롯해 이태리 원사를 활용한 ‘메탈 니트코트’ 등 총 4종을 선보인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토),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 진행한 프리 론칭 행사에서 ‘니트/가디건 세트’가 30여 분 만에 매진되는 등 론칭 상품 2종이 총 1만 5천 세트 판매, 주문금액만 10억 원을 돌파했다.

지난 16일(일)에는 세계적인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를 론칭했다. 뉴욕 감성을 유니크하게 표현해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젊은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다. 당일 방송에서는 데님 신상품 2종을 선보여 5천 세트가 판매됐으며, 다양한 라인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09.70 ▲31.96
코스닥 790.78 ▲8.27
코스피200 403.67 ▲4.3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555,000 ▲112,000
비트코인캐시 683,500 ▼2,000
이더리움 3,484,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020 ▼10
리플 2,992 ▲3
퀀텀 2,736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556,000 ▲73,000
이더리움 3,48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30
메탈 932 ▲5
리스크 536 ▲1
리플 2,990 ▲3
에이다 829 0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510,000 ▲190,000
비트코인캐시 682,500 ▼3,500
이더리움 3,48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030 ▼10
리플 2,990 ▲2
퀀텀 2,735 ▲13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