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Fall in fleece’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0-08-13 18:37: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가을을 포근하게 감싸줄 ‘Fall in fleece’ 캠페인을 진행한다.

‘Fall in fleece’ 캠페인은 가을의 시작과 끝을 컬럼비아의 다양한 플리스 제품으로 함께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도시와 도시 근교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이 자전거 및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차박 캠핑을 떠난 모습을 담은 가을 라이프스타일의 화보와 영상으로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컬럼비아는 ‘Fall in fleece’ 캠페인을 맞아 캐주얼한 무드의 후드형 플리스부터 유니크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쉘파 재킷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플리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신발, 팬츠, 가방 등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줄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출시한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그레이트 워크 커널™ 플리스 후드 재킷’은 양털같이 풍성하고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과 보온성을 높인 후드형 플리스 재킷이다. 가슴 포켓과 사이드 포켓이 있어 수납성이 우수하고, 후드에는 스트링이 내장돼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유 있는 아웃핏으로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오른쪽 소매에 컬럼비아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탈부착 가능한 패치를 더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은 작년 ‘남주혁 플리스’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보온성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 구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가슴에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포켓의 플랩과 소매 끝에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카키, 네이비, 핑크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Fall in fleece’ 캠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14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05.43 ▲27.69
코스닥 790.80 ▲8.29
코스피200 403.20 ▲3.9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623,000 ▼163,000
비트코인캐시 683,500 ▼7,000
이더리움 3,480,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2,990 ▼110
리플 2,989 ▼6
퀀텀 2,728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634,000 ▼122,000
이더리움 3,481,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80 ▼120
메탈 934 ▲2
리스크 538 ▼0
리플 2,990 ▼5
에이다 830 ▼3
스팀 17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55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682,500 ▼8,000
이더리움 3,479,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2,970 ▼120
리플 2,989 ▼5
퀀텀 2,735 0
이오타 22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