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진가영 기자] 유명 셀럽들이 아끼는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뷰티가 일본의 메인 뷰티 상권인 시부야, 긴자 등의 로프트(LOFT) 매장과 코스메틱 & 뷰티 셀렉트숍인 숍인(shop-in)에 입점해 일본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로를 확대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JUNG SAEM MOOL)’은 지난해 하반기 일본 대형 온라인 유통 채널인 ‘라쿠텐’과 ‘아마존JP’에 단독 브랜드관 론칭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일본의 대형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의 시부야, 난바, 고베, 나고야, 삿포로점을 포함한 일본 전역 30개의 매장 입점을 시작한 정샘물뷰티는 최신 유행 화장품과 뷰티 잡화를 판매하는 셀렉트숍인 ‘숍인(shop-in)’ 의 21개에 매장에도 입점하여 일본 오프라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비롯한 에센셜 물크림, 스킨 세팅 톤 업 선 베이스 등 현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선보인다.
정샘물뷰티의 일본내 오프라인 매장진출은 K-beauty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일본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고객층을 확보해 왔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LOFT의 BEST COSME 2020SS에서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이 선정되는 등 일본 내 정샘물의 인지도와 인기가 상당하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방문하지 못하는 일본 고객들을 위해 빠르게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추가 오프라인 판매처를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활동 또한 적극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정샘물, 일본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도 사로잡는다
기사입력:2020-08-07 10:3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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