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영상은 새로운 폭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 등 5가지 주제를 각 아티스트 고유의 방식을 통해 표현해냈다.
이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 폭스바겐 게임’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이번 2020 빅팬 캠페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데일리 굿즈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서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해 폭스바겐 로고가 새겨진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웍스 폴딩 박스 등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차박 굿즈를 준비했다. 빅팬 캠페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러스트 프레임을 선택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이나 또본인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