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16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천연화장품 부문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라벨영은 2012년 ‘자연을 노래하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페이스, 바디, 두피, 모발 등에 생기는 다양한 문제성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8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부분을 인정 받아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주간동아, G밸리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충성도, 신뢰도, 만족도 등 5가지 항목을 공적 심사로 평가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 대신 디자인팀 류승희 차장이 참석해 대리 수상했다.
라벨영은 순한 티트리잎추출물 66%가 함유돼 민감하고 성난 피부를 집중 진정시키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 천연 마요네즈 레시피를 활용하여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쇼킹마요네즈헤어팩’, 밀가루 성분을 활용해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약산성 샴푸 ‘쇼킹밀가루샴푸’ 등 기존의 인기 제품들은 물론이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 ‘쇼킹쇠비름77미스트’, ‘쇼킹어성초두피스팟(싸우자두피야)’까지 순한 자연유래성분과 탁월한 개선 효과 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라벨영이 지난 8년간 우수한 제품력과 품질,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만큼 소비자 분들께서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로 보답을 해주시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벨영’다운 독특하고 재밌는 콘셉트와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라벨영, 천연화장품 부문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선정
기사입력:2020-07-23 18:18: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95.54 | ▲51.34 |
코스닥 | 847.08 | ▲12.32 |
코스피200 | 462.74 | ▲8.7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051,000 | ▲25,000 |
비트코인캐시 | 825,000 | ▲2,500 |
이더리움 | 6,28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770 | ▼60 |
리플 | 4,236 | ▼7 |
퀀텀 | 3,574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24,000 | ▲51,000 |
이더리움 | 6,28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00 | ▼50 |
메탈 | 999 | 0 |
리스크 | 525 | 0 |
리플 | 4,238 | ▼5 |
에이다 | 1,242 | 0 |
스팀 | 18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01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827,000 | ▲3,500 |
이더리움 | 6,28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730 | ▼70 |
리플 | 4,236 | ▼6 |
퀀텀 | 3,568 | ▼21 |
이오타 | 27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