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진가영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아토세이프 쉬슬러 고농축 액체 세제가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했다.
쉬슬러는 GS SHOP, 신세계TV, 롯데홈쇼핑 등 각종 홈쇼핑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그야 말로 세제 제품 중에서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일반 세제에 비해 무려 3배 농축으로 더욱 오랫동안 세제를 사용할 수 있고 6가지 효소와 7단계 파워로 각종 얼룩을 효율적이게 제거하고 컬러까지 케어 해 경제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형광 증백제 불검출 테스트, 진드기 기피 테스트, 미세먼지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와 로하스 인증을 통해 안전성까지 입증하였다.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까지 3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차지할 수 있을지 대세 세제 아토세이프 쉬슬러의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2년 연속 2019 소비자브랜드 대상 강호동의 쉬슬러 고농축 액체 세제
기사입력:2020-04-20 14:00:5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99,000 | ▼99,000 |
| 비트코인캐시 | 872,500 | ▼500 |
| 이더리움 | 4,433,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70 | ▼70 |
| 리플 | 2,839 | ▼7 |
| 퀀텀 | 1,843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71,000 | ▼130,000 |
| 이더리움 | 4,432,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90 | ▼10 |
| 메탈 | 509 | ▼2 |
| 리스크 | 281 | 0 |
| 리플 | 2,839 | ▼7 |
| 에이다 | 537 | ▼3 |
| 스팀 | 9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80,000 | ▼80,000 |
| 비트코인캐시 | 870,500 | ▼3,500 |
| 이더리움 | 4,432,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60 | ▼120 |
| 리플 | 2,839 | ▼7 |
| 퀀텀 | 1,892 | 0 |
| 이오타 | 130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