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2019 소비자브랜드 대상 강호동의 쉬슬러 고농축 액체 세제

기사입력:2020-04-20 14:00:51
[로이슈 진가영 기자] 방송인 강호동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아토세이프 쉬슬러 고농축 액체 세제가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했다.

쉬슬러는 GS SHOP, 신세계TV, 롯데홈쇼핑 등 각종 홈쇼핑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그야 말로 세제 제품 중에서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일반 세제에 비해 무려 3배 농축으로 더욱 오랫동안 세제를 사용할 수 있고 6가지 효소와 7단계 파워로 각종 얼룩을 효율적이게 제거하고 컬러까지 케어 해 경제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형광 증백제 불검출 테스트, 진드기 기피 테스트, 미세먼지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와 로하스 인증을 통해 안전성까지 입증하였다.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까지 3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차지할 수 있을지 대세 세제 아토세이프 쉬슬러의 앞으로가 기대가 된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20.55 ▲26.04
코스닥 915.27 ▲13.94
코스피200 568.40 ▲2.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299,000 ▼99,000
비트코인캐시 872,500 ▼500
이더리움 4,433,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17,970 ▼70
리플 2,839 ▼7
퀀텀 1,843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271,000 ▼130,000
이더리움 4,432,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17,990 ▼10
메탈 509 ▼2
리스크 281 0
리플 2,839 ▼7
에이다 537 ▼3
스팀 9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28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870,500 ▼3,500
이더리움 4,432,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17,960 ▼120
리플 2,839 ▼7
퀀텀 1,892 0
이오타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