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애디슨 오퍼월’ 제휴사 마케팅 지원

기사입력:2020-03-13 11:23: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IT 전문 기업 NBT(대표 박수근)는 자사 서비스인 ‘애디슨 오퍼월(Adison Offerwall)’의 제휴사들에게 최대 1억 원 규모의 광고를 협찬하는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갖는다고 밝혔다.

애디슨 오퍼월은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Software Development Kit) 하나로 개별 앱에 무료 포인트 충전소를 설치 및 운영할 수 있는 B2B(기업 간 거래) 형 서비스다. 핑크다이어리, 라프텔 등 대형 제휴사를 유치하며, 월간 방문자 수 150만 명을 달성했다.

NBT는 애디슨 오퍼월을 이용하는 제휴사의 서비스 활성화를 돕기 위해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6월까지 애디슨 오퍼월을 연동하는 기존 및 신규 제휴사라면 누구나 국내 최대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1]인 ‘캐시슬라이드’의 광고 상품을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NBT가 지원하는 광고 비용은 연간 최대 1억 원까지다.

본 프로모션으로 집행 가능한 캐시슬라이드 광고 상품은 CPI(Cost Per Install), CPE(Cost Per Engagement), CPA(Cost Per Action) 등 유저들의 앱 설치 및 실행을 보장하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단, 광고 물량을 정량화하기 어려운 성격의 상품은 지원 항목에서 제외된다.

박수근 NBT 대표는 “애디슨 오퍼월이 앱 방문율, 유료 결제율 등 제휴사의 이용자 지표 개선에 큰 역할을 한다는 점이 입증되면서 신규 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면서, “이번 마케팅 지원 프로모션이 제휴사의 성장을 도울 뿐 아니라, 모바일 비즈니스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44,000 ▲251,000
비트코인캐시 823,500 ▲2,500
이더리움 6,484,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30,400 ▲240
리플 4,318 ▲34
퀀텀 3,609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79,000 ▲395,000
이더리움 6,482,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30,380 ▲250
메탈 1,056 ▲5
리스크 545 ▲7
리플 4,316 ▲29
에이다 1,283 ▲15
스팀 19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5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823,000 ▲3,000
이더리움 6,485,000 ▲35,000
이더리움클래식 30,370 ▲200
리플 4,318 ▲32
퀀텀 3,589 0
이오타 27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