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차로 선보인 디즈니 3대 프린세스(신데렐라, 인어공주, 라푼젤) 미스링 인기에 힘입어 이번 2차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3대 프린세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버 목걸이 6종과 귀걸이 9종 등 총 15종의 주얼리를 선보였다
이번 신상 컬렉션은 각 공주를 대표하는 컬러스톤의 의미와 상징을 담아 디자인한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가 대표상품이다.
클루는 디즈니 프린세스 주얼리 2차 출시를 기념해 메인 목걸이와 쁘띠세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금일 클루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클루는 동반성장 차원에서 기획한 신진 디자이너 3인과의 협업 프로젝트 ‘피어나다’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루와 신진 디자이너의 컬래버레이션 ‘피어나다’ 컬렉션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상품을 클루에서 색다르게 선보이고, 클루에서 신진 디자이너에게 상품 제작과 관련된 필요사항들을 지원해 대중화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동반성장 프로젝트다.
클루는 해당 브랜드와 함께 나비와 하트 모티브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해당 상품들은 클루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춘천, 롯데몰 수원, 청주, NC고잔, 뉴코아 일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