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X 아웃도어프로덕트 신학기 콜라보 출시

기사입력:2020-02-13 18:39:53
center
엘레쎄 X 아웃도어프로덕트 콜라보 제품컷.(사진= 엘레쎄)
[로이슈 김영삼 기자]
스트릿 스포츠웨어 엘레쎄(ellesse)는 원더플레이스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프로덕트(Outdoor product)와 신학기 가방 5종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외 스트릿 브랜드, 해외 디자이너, 캐릭터 등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1525세대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콜라보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은 엘레쎄는 올해도 5회 이상의 콜라보를 준비 중이다. 그 첫번째로 스트릿 캐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프로덕트와 신학기를 맞아 백팩, 보스턴백, 사이드 미니백, 힙색, 에코백 등 가방 5종을 선보인 것.

이번에 출시된 신학기 가방은 오렌지, 스카이블루 등 엘레쎄 특유의 감각적인 팝컬러를 바탕으로 1959년부터 이어져온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하프볼(Half-ball) 로고가 아웃도어 프로덕트 로고와 잘 어우려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백투 스쿨(Back to school)이라는 슬로건을 주로 쓰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Mama, I don’t want to go to school”(엄마, 나 학교 가기 싫어!)라는 차별화된 슬로건을 통해 주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의 개성과 자유를 대변 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백팩 4컬러(네이비, 스카이블루, 오렌지 블랙), 보스턴백 2컬러(블랙, 네이비), 사이드 미니백 2컬러(블랙, 오렌지), 힙색 2컬러(블랙, 네이비), 에코백 2컬러(베이지, 블랙)으로 구성 되며, 롯데잠실, 롯데수원, 롯데김포, 건대 커먼그라운드점을 비롯해 원더플레이스 대구동성로, 스타필드하남, 서울대학로, 강릉 등 총 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되며, 엘레쎄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엘레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엘레쎄 관계자는 “2020년 신학기를 맞아 10대 중고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콜라보 가방을 출시 했다“며 “이와 동시에 고객들이 엘레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요 상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054.89 ▼2.90
코스닥 638.17 0.00
코스피200 277.09 ▼0.4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81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400,700 ▲2,000
비트코인골드 10,230 ▲30
이더리움 282,900 ▼200
이더리움클래식 9,570 ▼10
리플 294 ▲1
라이트코인 76,650 ▼200
대시 110,300 ▼5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818,000 ▲31,000
이더리움 283,000 ▲200
리플 295 ▲1
에이다 62 ▲0
퀀텀 2,635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817,000 ▲32,000
비트코인캐시 400,550 ▲1,200
비트코인골드 27,000 0
이더리움 282,850 ▼100
이더리움클래식 9,570 ▼30
리플 294 ▲1
퀀텀 2,630 ▼5
라이트코인 76,670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