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프리미엄 유아복 에뜨와 전년 대비 매출 24% 상승

기사입력:2020-01-21 17:20: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아동복의 프리미엄 트렌드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는 2019년 매출이 전년 대비 24% 상승했다고 밝혔다.

에뜨와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로 2019년 컬렉션에는 모던한 감성에 우아한 스타일을 가미했다. 또한, 아이들이 입는 옷인 만큼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해 체형 분석 패턴이 적용됐으며, 이를 통해 활동성도 높였다.

이런 에뜨와의 매출 반응은 국내의 낮은 출산율과는 달리 프리미엄 유아 제품이 오히려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 기획 세트의 인기 요인으로 부모는 물론 조부모와 삼촌, 이모, 고모, 주변 지인까지 한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여는 '텐 포켓' 현상이 한몫하고 있다.

실제로 2019년 에뜨와 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뉴케이크 슬림 시리즈’다. 레트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감이 발랄한 느낌을 자아내 선물용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뉴케이크 슬림 시리즈 같은 기획 제품은 2018년 대비 2019년 매출이 34%가량 올랐으며, 중국에서도 상품성을 인정받아 2020년 S/S 제품의 수주 물량이 2019년에 비해 2배가량 늘어난 상태다.

에뜨와 관계자는 “2019년은 에뜨와의 제품력과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콘셉트, 다양한 기획 제품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한 해였다. 올해도 지난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뜨와의 2020년 S/S 컬렉션은 전국의 백화점 내 에뜨와 매장 및 아가방앤컴퍼니 에뜨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49,000 ▲89,000
비트코인캐시 520,500 ▼2,000
이더리움 2,62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660 ▼70
리플 3,152 ▼5
이오스 1,027 ▼9
퀀텀 3,025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17,000 ▲67,000
이더리움 2,63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630 ▼120
메탈 1,162 ▲4
리스크 735 ▼6
리플 3,153 ▼5
에이다 1,000 ▼6
스팀 20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2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520,500 ▼1,500
이더리움 2,631,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650 ▼70
리플 3,153 ▼7
퀀텀 3,031 0
이오타 293 ▼4
ad